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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on 2는 엔씨소프트(NCSoft)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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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 중인 MMORPG로, 2008년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Aion(아이온)**의 정식 후속작입니다. 전작의 정체성과 핵심 시스템인 비행과 공중 전투를 계승하면서도, 보다 진화된 액션성과 자유도 높은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현대적인 감각의 MMORPG로 재탄생시키고자 합니다. Aion 2는 모바일 중심으로 개발되고 있지만,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콘텐츠를 목표로 하고 있어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스토리 측면에서 Aion 2는 전작보다 수천 년 전, 아이온 세계의 과거를 배경으로 삼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하늘의 신 ‘아이온’이 창조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신과 인간, 데바와 드라켄 사이의 갈등과 전쟁의 근원을 체험하게 됩니다. 이러한 프리퀄 설정은 기존 팬들에게는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유저들도 자연스럽게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전투 시스템의 강화입니다. Aion 2는 기존의 타겟팅 기반에서 벗어나 논타겟팅
 액션 시스템
을 도입하여, 보다 직관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구현합니다. 캐릭터의 움직임, 스킬 연계, 회피와 반격 타이밍 등이 중요하게 작용하며, 공중에서도 이러한 전투 스타일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되어 있어, 하늘을 무대로 한 진짜 '3차원 전투'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Aion 2의 핵심인 공중 이동과 비행 시스템은 한층 더 자유로워졌습니다. 전작에서는 일정 시간 동안만 비행이 가능했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보다 넓은 범위와 다양한 방식의 공중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통해 지형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 공중 추격전, 공중에서의 PvP 등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전투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엔씨소프트는 Aion 2에서 기존 MMORPG의 틀을 넘어 다양한 진영과 대규모 전장, 그리고 정치, 경제 시스템까지 확장된 콘텐츠를 준비 중입니다. 유저 간 협동과 경쟁을 유도하는 구조를 통해 지속적인 플레이 동기를 부여하고, 모바일 플랫폼의 한계를 넘는 대형 콘텐츠를 선보이려는 의지가 엿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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