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랑수아 나스(François Nars)**가 창립한 미국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입니다. 처음에는 단 12개의 립스틱으로 시작했지만, 대담한 컬러, 예술적인 감각, 자유로운 자기 표현을 강조하는 브랜드 철학으로 전 세계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규칙을 깨라(Break the Rules)”는 나스의 대표적인 슬로건으로, 기존의 뷰티 규범을 넘어선 창의적이고 개성 있는 메이크업을 추구합니다.
나스의 대표 제품 중 하나는 전설적인 **블러셔 ‘오르가즘(Orgasm)’**입니다. 피치 핑크 컬러에 골드 펄이 은은하게 더해져, 피부 톤에 관계없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광채를 주는 제품으로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이후 같은 컬러의 립밤,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등 다양한 라인으로 확장되었습니다. 파격적인 제품명과 실험적인 마케팅으로도 유명한 나스는 항상 뷰티계의 주목을 받습니다.
또한 나스는 베이스 메이크업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라디언트 크리미 컨실러(Radiant Creamy Concealer)’는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수많은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전 세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파운데이션 역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다양한 컬러 셰이드로 다양한 인종과 피부 톤을 아우릅니다.
나스는 메이크업의 ‘예술성’을 강조하는 브랜드로, 미니멀하고 세련된 블랙 패키지 디자인 또한 브랜드를 대표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패키지와 함께, 컬러와 텍스처에 있어서도 트렌디하면서도 실험적인 시도를 아끼지 않아, 메이크업을 예술처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줍니다. 시즌마다 발표하는 컬렉션은 패션쇼, 사진, 아트워크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됩니다.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시겠어요?